티월드 고객센터는 온라인상담(PC홈페이지,모바일 앱 등)과 유선/무선전화를 통한 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많은 분들이 티월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통해 바로 상담사 유선문의를 하기 원하는데 SK텔레콤고객센터 전화번호(ARS)는 지역번호없이 114 혹은 080-011-6000입니다. 두 번호 다 무료이며 고객센터 번호 1599-0011은 유료로 연결됩니다.
상담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통화품질관련 혹은 분실/습득, 로밍 상담은 365일 24시간 운영하고 있습니다. 유선전화 부문 인터넷, TV 품질관련 장애 상담 역시 365일 24시간 진행됩니다. 다만 일부 업무 혹은 업그레이드 작업으로 인해 주말(토요일/일요일)과 공휴일에 상담이 부분적으로 제한될 수 있으니 이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점심시간은 오후12시부터 오후 1시까지이며 이 사이에는 긴급 전문상담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여기서 긴급 전문상담이라고 함은 무선전화의 경우 분실, 습득, 통화품질, 로밍을 말하며 유선전화의 경우 장애 및 고장 상담을 말합니다. 티월드 상담원 전화 예약 역시 가능한데 티스토리 홈페이지에서 '전화상담 예약하기'를 누르면 원하는 시간에 상담이 가능합니다. 상담 신청 이전 T월드 로그인은 필수입니다.
버튼식 ARS 메뉴는 1번이 사용요금,소액결제 그리고 수납이력 확인, 2번은 데이터 리필 혹은 부가서비스신청/취소, 3번은 휴대폰 정지/분실/통화품질과 트래픽 관리, 4번은 T로밍 서비스, 5번은 기기변경 가입상담 그리고 0번이 상담사연결입니다. 상담사 연결 후엔 일반상담부터 요금제변경, 통화품질, T로밍, 인터넷 혹은 TV가입문의 상담, 미납요금납부와 상담예약이 가능합니다.
만약 일시정지가 되었다면 그 동안의 인터넷 기본료는 부과되지 않으며 인터넷전화(전화포함)의 경우 기본료의 30%만 부과됩니다. 세트상품/결합상품에 포함된 상품의 일시정지는 결합상품은 유지되나 할인이 불가능하게 됩니다. 참고로 일시정지 기간은 약정기간에 포함되지 않으며 가입기간별 장비 임대료는 부과될 수 있다고 합니다.
SK텔레콤 연체료(가산금/요금 연체 혹은 미납의 경우)가 발생하게 되면 미납금에 대한 가산금이 2%부과되며 이는 2개월 후에 청구된다고 합니다. 따라서 청구월 말일(은행영업일 기준)까지는 꼭 요금을 납부해야 가산금(연체료)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소액결제 연체가산금의 경우 PG(Payment Gateway의 약자. 신용카드 가맹점 신청 대행)사에 따라 다르니 SK플래닛, 다날, 모빌리언스 등 각 PG사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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