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비티비(BTV) 고객센터 번호 및 이용정보 정리

by Decker 2021. 3. 6.
반응형

 

SK브로드밴드의 BTV비티비는 타사보다 다양하지만 저렴한 가격대로 많은 분들의 선택을 받고 있는 IPTV서비스인데요. 처음 비티비를 신청하면 BTV ALL(16,500원/3년 약정 인터넷 결합 기준,부가세 포함)과 Btv+wavve(월 22,300원/BTV ALL과 동일기준)를 가장 많이 추천하고 있습니다. 

 

비티비 고객센터에 문의하는 두 가지 방법은 온라인 고객창구 문의(1:1), 그리고 고객센터를 통한 상담원 문의입니다. 비티비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국번없이 106입니다. 운영(상담가능)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18시)까지이며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12시, 일요일은 고객센터 휴무입니다. 상담시간이 지나 문의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24시간 이용가능한 온라인 문의를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참고로 (구)티브로드 대표전화는 1877-7000 / 146600이며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Btv는 인터넷 연결이 되어 있어야 시청이 가능하다는 부분은 숙지하고 계시기 바랍니다. 또한 비티비 설치 후 와이파이 사용에 대한 문의가 많은데 결론적으로 와이파이 이용은 불가능합니다. 만약 와이파이를 이용하고자 한다면 비티비 인터넷 부가서비스 'wifi 서비스'에 가입하셔야 합니다.

 

 

 

 

셋톱박스 설치 후에도 다양한 문제현상들이 발생할 수 있는데요, 인터넷 속도가 떨어지는 듯한 느낌을 받았다면 이는 PC와 BTV를 동시에 사용하고 있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이 점을 확인한 후 고객센터 문의를 통해 속도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PC에선 인터넷 연결이 정상적으로 작동하나 BTV에선 인터넷 연결 불가 메세지(네트워크 장애)가 나오는 경우, 영화를 보고 있는데 갑자기 멈추거나 꺼지는 현상이 발생하는 경우엔 인터넷 연결이 불안정하다는 뜻이니 셋톱박스 전원을 껐다 켜보시기 바랍니다. 이외 문의는 앞서 언급했던 비티비 고객센터나 온라인 상담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